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상담

고객상담

회원등급문의?

정진영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저 vip 열매등급이어서 다음단계 가려고 부지런히 금액채우고있었는데 왜 일반 가지등급으로 떨어진거에요?
이거 어느 기한 구매금액 인건가요?
이 앞전에 초유 한번에 3통구입해서 먹는다고 몇달 뜸한새 구매안했다고 등급떨어뜨린거에요?
그렇게하시면 누가 제품가격좋을때 한꺼번에 사서먹나요? 비쌀때 찔끔찔끔 계속 구매해야 등급유지된단소리잖아요..
오늘도 주위애기엄마들한테 초유추천해서 다들 초유사러 사이트들어간다기에 저도 이벤트있나 들어와봤는데 등급강등된거보니 기분이 좀 많이 상하네요..
총 구매금액 매번 더해보면서 다음등급 올라가서 10프로 할인될 금액 얼마 안남았었는데 기분나빠요..
답변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굿헬스 2016-07-28 0점
    스팸글 건강을 전하는 굿헬스입니다,
    고객님 회원등급의 변화로 기분이 많이 상하셨다니 송구스럽습니다.
    저희는 임의로 회원등급을 조정하지 않고 회원혜택에 고지된바에 따라 전산상 자동설정이 되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5년 3월부터 적용되고 있는 저희 굿헬스 온라인 회원제는 1년 이내의 결제누적금액에 따라 등급이 나뉘고 있습니다.
    등급은 매일 자동 업데이트되며 해당일로부터의 1년이기때문에 고객님의 경우 6월 11일(1년전 마지막 주문일:2015년 6월 10일)에 가지 등급으로 변경되셨음이 확인됩니다.
    저희 초유를 꾸준히 구매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대에 대해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저희가 운영하고있는 회원혜택은 http://igoodhealth.co.kr/etc/benefit.html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이 부분에 대해 양해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보내세요~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607 비밀글 분유 문의 최현숙 2023-03-21 4
6459 비밀글 입금확인 김태희 2020-09-18 5
6461    답변 비밀글 입금확인 굿헬스 2020-09-22 0
6454 비밀글 칼슘제 입고언제되나요? 박성철 2020-09-08 2
6455    답변 비밀글 칼슘제 입고언제되나요? 굿헬스 2020-09-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