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안되어 있는데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주문 또는 카드 결제 취소를 신청하시면 저희가 카드회사로 취소 청구를 합니다.

결제 당일에 취소건은 바로 취소가 되어 확인 가능하지만

익일 이후 취소건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10~15일 정도 카드회사 측 처리 기간이 소요됨을 안내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