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해당건을 고객센터(02-558-9961 연결후 2)로 문의 주시면 새로운 상품을 고객님 요청 주소지로 보내드리며,
택배 기사님을 통해 맞교환 해 주시면 됩니다.
즉 새 상품은 받으시고 파손 상품은 전달만 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파손이 아닌 오배송건일 경우 또한 똑같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