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Q. 카드 결제 된 상황과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굿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A.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경우에는 바로 동시에 결제가 확인되며 무통장으로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오후 3시에 결제 하신 내용이 확인되어 고객님 메일로 공지가 발송됩니다.
매일 2시반 이전건까지 결제 확인이 가능하며 주말과 휴일 및 공휴일의 경우에는 입금하신 당일 기준으로 휴일 제외한 다음날 입금 확인이 됩니다. 혹시라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goodhealthkr@naver.com로 주문자성함/입금자성함/입금날짜/입금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Ex) 금일 주문후 오후3시 이전에 입금 : 당일 처리 됨
금일 주문후 오후 3시 이후에 입금 : 다음날 오후 3시 이후에 처리 됨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